2014소치올림픽 김연아 의상* 김연아 의상모음* 김연아 의상순위
저번 아사다 마오 의상모음에 이어 이번엔 김연아의 2014소치올림픽 의상과 역대 의상들을 모아봤어요!! 김연아선수의상 모음 포스팅은 쓰면서도 느끼지만 정말 다 예쁜 의상밖에 없네요^^;; 제 멋대로 매겨본 김연아의 의상순위 되겠습니다.
순위는 거꾸로 올라갈께요^^
김연아 선수얼굴도 몸매도 참 예쁘죠~! 그래서 어떤 옷을 입어도 참 옷발이 잘 받는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우아하거나 드레시한 피겨복들이 더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바지입은 모습은 그냥...그래요^^;;
보통 아이스쇼나, 갈라쇼에서는 이런 캐쥬얼한 옷들을 많이 입는것 같습니다.
미스사이공 의상...개인적으로 김연아의 의상중 최하로 꼽게 되네요..
김연아는 어릴때부터, 이런 여리여리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원츄했던것 같네요. 실제로 그녀의 경기복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됐다는 느낌이 강하거든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록산느의 탱고 의상..
좀더 보완했음 완전 예뻣을 지젤 의상..
강렬했던 죽음의 무도 의상.. 이때부터 김연아는 검정색을 자주 입었던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가는 팔다리가 더 돋보이네요.
김연아는 따스한 계열의 색상보다는 차가운느낌의 색상이 더 어울리는듯해요. 푸른색 계열이나, 검정색쪽으로요...
잘못하면 내복느낌 낼수 있는 의상도 정말 훌륭하게 소화해내네요. 몸매..부럽다.....ㅋㅋ
너무 느낌있는 한국적인 색이 많이 들어있는 의상들..
벤쿠버 올림픽 시즌때 쇼트곡 007메들리에 맞춰입은 의상..
정말 퀄리티높은 의상인것 같아요. 자세히 보니..비즈가 엄청나게.....;;;
세헤라자데 의상.. 프로그램과 음악과 너무 잘어울리는 의상이네요.
이 의상은 언제 입은건지 모르겠는데!! 김연아 의상모음 리뷰하면서 찾게 된 의상이에요. 아이스쇼때 입은걸로 추정되는데 정말 너무 예쁘네요. 심플한것같으면서도 강렬하고 김연아 선수와 너무 잘어울려요!!
벤쿠버 올림픽때 입었던 푸른색과 비즈가 돋보인 일면 '거쉰의상'이에요. 프리곡 거쉰에서 클린까지 하고, 정말 너무 우아하고 예뻣던 의상입니다.
제가 젤 좋아하는 레미제라블 의상..^^
고전적이면서 색상, 디자인 프로그램과 너무 잘 어울려요!! 한때 논란이 되었던 안규미디자니아너가 만든 의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2014소치올림픽 시즌 쇼트의상 '어릿광대를 보내주오' 의 의상입니다. 노란색이 참 돋보여요. 김연아가 이런 색상은 처음입은거라서 그러지 몰라도 많은 의견이 있었죠. 주로 잘 안어울린다는 쪽으로.....
제가 보기엔 화사하고 예쁜데 말이죠..^^;;
그리고 이번 시즌 프리곡, '아디오스 노니노' 의 첫번째 의상입니다. 교체가 한번 있었는데, 이건 첫번째 의상이에요. 올블랙으로 깔끔하고 심플하면서도 라인을 강조한것 같습니다. 역시 많은 사람들의 기대에 미치지 못했는지.. 지금까지의 의상에 비하면 너무 단조롭다는 의견이 많았지요.
그리고 바뀐 두번째 의상.....
블랙에 보라색을 추가하고 어깨부분을 살짝 트여서 포인트를 줬네요. 글쎄요..이번 의상은 사실 조금 아쉬움이 남기는 한것 같아요^^;; 그래도 프로그램이 워낙 훌륭하니까 그렇게 많은 영향은 없을 듯 합니다.
이번 올림픽에 어떤 의상을 입을지 궁금하네요~~!!
앞으로 일주일 남은 김연아 선수의 경기가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