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기

[하얼빈여행]태양도(太阳岛,타이양다오)*중앙대가(中央大街,쫑양따지에)

서린비 2014. 1. 28. 22:37
반응형

[하얼빈여행]태양도(太阳岛,타이양다오)*중앙대가(中央大街,쫑양따지에)

 

왠지 오랜만인것 같은 링페이에요^^* 그동안 넘 바빠서 포스팅이 뜸햇네요. 이번엔 하얼빈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도움되시라구..태양도(타이양다오),중앙대가(쫑양따지에) 

여행했던 사진들 올릴께요!! 이미 반년이나 지난..한여름 하얼빈여행이었어요.ㅋ 하지만 다시 보니 기억이 새록새록!! 넘 좋았던 타이양다오!! 언제가도 이국적인 쫑양따지에!!

함께 구경해보실래요~?

 

 

 

 

 때는 2013년도 여름이었어요. 아마도 7월이었던듯?? 저희동네는 약간 시골이라.ㅜㅜ 가끔 큰도시를 나가고 싶을때가 있답니다.ㅜㅜ 그래서 갑자기 저녁에 결정하고, 새벽차로 떠난 하얼빈 여행 되겠습니다.ㅎㅎ

 

 

 

 

여행멤버는 저와 남편 둘..ㅋㅋ 도착하자마자  찾은곳은 마이땅라오~麦当劳!맥도날드 되겠습니다.ㅋㅋ 중국에서 그 흔하다는 맥도날드 조차 저희동네는 없네요..;;;

하얼빈은 여러번 왔기 때문에 너무 익숙해요.ㅋㅋ

하짠(하얼빈기차역)에서 쫑양따지에로 와서 맥도날드부터 찾아서 배부터 채웠네요.ㅋ

 

 

 

 

최근에 스타벅스가 중국을 점령해나가고 있답니다.;; 제 기억으론 2011년도에는 하나도 없었던것 같은데.. 2012년부터 한꺼번에 5개의 점포가 하얼빈에서 생겼어요!!

그래서 !!

그비싼 씽바커星巴克 커피도 마셔주었지요.ㅋ 근데 맛은 확실히 연하드라구요..;;

돈아까워....ㅠㅠ

 

 

 

 

하얼빈은 여러번 와봤지만, 태양도(타이양다오)는 한번도 구경해보지 못했어요. 신랑이 맨날 볼꺼 없다고 그랬거든요..;; 시간도 많이걸리고 해서 항상 패스 하다가 이번기회를 계기로 한번 제대로 구경했답니다.!!

쫑양따지에에서 쭉 위로 올라가면 송화강에 다다르는데요. 거기서 배를 타면 타이양다오로 들어갈수 있답니다. 배값은 왕복 1인당 10元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태양도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예쁜 전원주택들이 있답니다. 예전에 러시아 장교들이 별장으로 사용했던 곳이라고 해요. 그래서 집들이 다들 으리으리하고 멋지드라구요.

 

 

 

 

 

대부분의 집들은 폐가가 되어 아무도 살지 않답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날씨가 좋은 여름이라 그런지 웨딩촬영하는 커플들을 많이 볼수 있었어요!!

타이양다오가 생각보다 넓고, 커서 다 둘러보지는 못했어요.

데이트 코스로 좋은것같아요!!! 사람많고 시끄러운 중국도심에서 벗어나

힐링하기 좋은곳인것 같습니다^^*

 

 

 

 

 

진짜 피아노일까요?????^^

 

 

 

 

오랜만에 피아노 앞에 앉아 보았네요!! 여름의 타이양다오는 정말 좋았답니다!!

동북이 원래 여름에 별로 안덥잖아요. 숲과 나무를 보기 힘든 이 척박한 곳에서 정말 3개월정도의 짧은 여름은 너무 소중해요 ~~ㅠㅠ

 

 

 

 

저녁이 되어 다시 쫑양따지에로 왔답니다. 한여름인데도 참 시원해요.

저는 추위를 많이 타서.. 겉에 긴팔을 입었답니다.;;;

 

 

 

 

잘 정돈된 도로와, 러시아식 건물들이 참 멋지네요.

 

 

 

 

 

 

쫑양따지에를 끝까지 걸어와 다시 송화강까지 왔어요. 마침 조명들을 밝히고, 레이져 쑈까지 하더라구요^^ 음악에 맞춰서 레이져를 쏘는데 꽤 멋졌답니다.

 

 

 

 

 

저희는 새벽기차를 끊었기 때문에, 근처에서 어슬렁어슬렁하다가..^^;;

새벽차타고 다시 집으로 돌아왔네요~~!

 

이상 하루만의 하얼빈 여행기였습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