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드추천] 보보경심2(步步惊心) 속편, 보보경정(步步惊情) 1화 맛보기[중드추천] 보보경심2(步步惊心) 속편, 보보경정(步步惊情) 1화 맛보기

Posted at 2014. 4. 28. 14:39 | Posted in 중국알기




안녕하세요. 중국거주민 링페이에요.ㅎ 오늘은 중드하나 추천해드리려고합니다. 추천이라기보다는 소개?ㅎ 한국에서도 많은 분들이 보신 보보경심2!(步步惊心) 보보경심의 속편이 나왔습니다. 바로  보보경정(步步惊情)인데요. 메인 남녀주인공이 같고, 이야기도 고대에서 현대로 이어지는 특이한 경우네요~! 전편이 워낙 새드엔딩으로 끝나서 많은분들이 속편을 기다리셨다는데..저도 보보경심을 나름 재밌게 본 입장으로 기대가 좀 되네요^^;;

 

 

 

 

 

마전 컴퓨터를 하고 있는데 옆에서 중국드라마를 보던 남편이 말하더군요.

드라마 제목이 예전에 제가 보던 드라마랑 비슷하다고..혹시 그거 2편아니냐구?ㅋ

제가 제작년에 한참 보보경심 봤었는데..보다 말았지만..^^;;

그걸 기억하고 있었나봐요.

보보경심 속편이 나온다는건 알고 있었는데..벌써15편이나 방영되었네요~

 

 

 

 

 

궁금한 마음에 보보경정 1편을 띄엄띄엄 보았습니다.ㅋㅋ

봤다기 보다는 그냥 슬쩍슬쩍..

여주인공 류시시 그대로 나오구요. 남주인공 오기룡도 나오네요.

근데..현대물에 나오는 류시시는 너무.....충격적일정도로..외모가......;;;

원래 예쁜데.;;;

 

 

 

 

안경이라도 벗으면 좀 나아질라나..........

 

 

 

 

재밌는 장면들도 나오드라구요.

가령 여주인공이 바이두에서 보보경심이라는 드라마를 찾아보는거라든가..

 

 

 

 

 

티비나 컴퓨터로 자신이 연기한 사극을 본다거나.ㅎㅎ

그리고 모니터는 삼성?ㅎ

 

 

 

 

중극드라마의 묘미 엄청난 CG까지........ㅋㅋ

 

 

 

 

 

아무튼 타임슬립이라는 주제답게..그점을 많이 부각시키는데요.

현대로 돌아온 약희는 옹정황제를 다시 만납니다.

 

 

 

 

그리고 옹정황제는 과거에서도 왕~

현대에서도 재벌2세......

세상은 불공평하네요~~;; ㅎㅎ

 

 

 

 

재벌 2세답게 좋은옷에 좋은차타고..폼나게..^^;;

 

 

 

 

 

아무튼 1편에서는 류시시가 계속 과거를 쫒아다니며 우는 모습만 나오네요.

글고....저 머리와 안경과.......우는 모습까지 삼박자.....ㅜㅜ

아...나중엔 예뻐질려나?????;;;



보보경심에서는 볼수록 예뻐보이는 ;; 여주인공과 고대 의복들때문에

재미가 더했었는데..

현대물에서는 여주인공이 너무 안예쁘게 나오네요.ㅠㅠ

 

 

 

 

정말 마우스로 넘겨넘겨 본 1화는 재밌다고는................;;;

사람들 평도.....좀...별로네요^^:;

중국어공부를 위해 볼까말까 고민중입니다.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