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예능]'최강대뇌'(最强大脑) - 김수현 출연으로 시청률1위한 중국프로[중국예능]'최강대뇌'(最强大脑) - 김수현 출연으로 시청률1위한 중국프로

Posted at 2014. 3. 26. 00:05 | Posted in 중국알기




[중국예능]'최강대뇌'(最强大脑) -  김수현 출연으로 시청률1위한 중국프로

 

요즘 중국에서도 핫하고 한국에서도 핫했던 중국예능프로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14년부터 방송을 시작한 "최강대뇌"라는 프론데요. 한자를 그대로 직역하니 좀 그렇네요^^;; 말그대로 제일 큰 뇌?ㅋ 천재를 뽑는 프로입니다. 각분야에서 비범한 재능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나와서 그 놀라운 능력을 보여주는데요. 가장 최근 방송엔 김수현도 출연해서 중국전국 시청률1위의 영광을 안겨주기도 했지요. 별그대의 위력이 정말 무섭네요.ㅎㅎ

 

 

 

2014년 3월 21일 가장최근의 최강대뇌 방송분입니다. 김수현이 나올거라고 대대적으로 광고해서 정말 많은 중국인들이 시청하게끔 한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잘 모르겠는데, 지금 중국에서는 김수현과 전지현의 인기가 장난이 아니라는군요.

 

역시 미디어의 힘은 참 큰것 같습니다.


이번 방송은 마침 스페인의 천재팀과 중국의 천재팀이 우열을 가르는 날이었습니다.

그전까지는 다 중국에서의 천재들을 발굴하는, 이 사람의 능력이 과연 세계경합에서 시합을 겨룰만한가 아닌가 평가하는 그런 형태로 방송이 이루어졌거든요.

 

 

 

 

 

최강대뇌는 강소성 tv에서 방송되며 2014년1월 31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현재 2014 03 21분까지 방송되었습니다.

매주 금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됩니다.

이분은 최강대뇌의 메인사회자입니다. 이름은 장창건(蒋昌建) 으로 저도 이 프로에서 처음 봤는데, 진행하는 방식과 힘있는 말투가 참 맘에 들더라구요. 중국에서는 유명 예능프로의 유명한 사회자들은 다들 부드럽게 말하는 편인데 이분은 아주아주 힘있게 말합니다. 그점이 참 재밌기도 하구요. 어색하기도 합니다.^^;;

 

 

 

 

이번회에서는 예고한대로 김수현이 출연했습니다.

그렇다고 출연자가 자신의 천재성을 알리는건 아니고..^^;; 이렇게 게스트들은 천재들을 걸 보면서 감탄하거나, 제스처를 취하거나, 문제를 고르는등 약간의 도움을 줍니다.ㅎㅎ

 

 

 

 

 

김수현의 인기를 다시한번 느끼게끔 만든 영상들....;;; 여자들이 난리네요~! 사실 저는 김수현을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ㅋ 이해는 잘 안가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에요~!

어쨋든 이번 출연으로 최강대뇌 시청률도 올려주고, 한국에 광고도 해주고, 그 덕에 10억의 출연료를 받았다니 정말 걸어다니는 기업이라 불릴만하네요.

 

 

 

 

엄청난 인기에 놀라고 부끄러워하는 김수현..;;

 

 

 

 

한국뉴스에도 사진이 떳는데, 이번에 출연했을땐 정말 좀 별로 였어요.ㅡㅜ

얼굴이 약간 부은듯...뭔가 터질듯한 느낌.ㅋ 메이크업이랑 헤어는 평소랑 다르지 않았는데..

너무 피곤했던 걸까요???ㅎ

 

 

 

 

이번회 정말 압권이었던 이분! 도정영(陶晶莹)!!

제가 얼굴나오는 캡쳐를 못했네요. 이분도 참 중국에서 유명하신 분입니다. 예능프로에 자주나와요. 가수이자 작가입니다. 전형적인 중국남방식 발음으로 약간 앵앵거리는 듯한 목소리와 반전 얼굴..^^;; 그래도 참 말을 맛깔나게 잘해서 여기저기 섭외가 많이 되는듯합니다.

김수현의 엄청난 팬이신듯...

이번회는 장백지도 나왔네요. 오른쪽의 핑크색 상의를 입은분이 장백지.

 

 

 

 

김수현 등장부터 "도민준씨~~"를 연신외치며 자신의 친필싸인이 들어간 앨범에 선물에...멘트도 한국어로 다 적어와서 한국어로 말하는 성의까지..ㅎㅎ

이건 그냥 작가가 써준 멘트가 아니라 열성팬의 모습이더라구요..^^;;

도정영의 제대로된 사진과 설명은 다음번 최강대뇌 리뷰때 다시 자세히 할께요.

 

 

 

 

결국 사회자는 김수현을 무대위로 부릅니다. 이렇게 같이 서니 비교가 많이 되는군요..ㅠㅠ

왠지 처량해보이는 사회자님..^^;;

그리고는 이것저것 물어보는데..ㅋ

 

 

 

 

 

 

 

왠지 어젯저녁 라면을 먹고 잔 듯한 김수현 얼굴..^^;;;

그래도 저 얼굴이 일반인얼굴 삼분의 이밖에 안되겠지만요...;;

 

 

저는 김수현출연하기전부터 몇회 봤던 터라 최강대뇌에 김수현이 출현한다고 해서 좀 놀라긴했습니다. 저희 남편이 이 프로 엄청 좋아하거든요.ㅋ 저도 옆에서 따라서 몇번 봤는데 정말 이 세상엔 천재가 많구나를 다시 느꼈던...

인간의 뇌가 정말 대단하구나...다시한번 느끼게 하는 프로입니다.

 

 

 

제가 꽤 인상깊게 봤던 출연자들이 몇명있는데~ 그건 다음번에 다시 리뷰하도록 할게요!^^

 

중국어 공부하시는분들이라면 이 프로를 보시는 게 도움이

많이 되실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