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오랜만에 연애관련 포스팅하네요^^;; 봄도 되고, 햇살도 너무 좋고하니 애인없으신분들은 참 쓸쓸해지는 계절입니다.ㅠㅠ 얼렁 여러분의 반쪽을 찾길 바라는 맘에..저번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들에 이어, 반대로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들 일곱가지로 요약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남자들은 단순한 면도 있고~누군가를 좋아하면 정말 티가 팍!팍! 나는데..여자들은 또 그렇지가 않잖아요~ 여자들은 섬세하다구요!ㅋ 그래서 은근슬쩍 눈크게 뜨고 관찰해야만 알 수 있는,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들을 알아볼께요!!
첫번째!! 자주시선이 마주친다.
요거요거 눈빛 중요합니다~! 역시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편에서도 나온 행동입니다. 좋아하는 마음은 숨기기 어려운것 같아요. 자연스레 그에게 향하는 눈길...어떻게 막을 수 있을까요~?
간혹, 우연히 그녀에게 시선을 두었을때 그녀역시 나를 보고 있었다면.. 그녀가 나를 주시하고 있다는 증거겠죠~?
하지만 너무 빠른 판단은 금물이에요!! 정말 우연일수도 있거든요 ㅎ ;
두번째!! 나의 부탁을 잘 들어준다.
남자도 그렇지만 여자들도 싫어하는 사람의 부탁을 들어줄리가 만무합니다. 어려운 부탁이든 사소한 부탁이든 언제든 거절않고, 아니 오히려 기쁘게(?) 부탁한일을 잘 처리해준다면 그건 당신에게 마음이 있을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세번째!! 나의 얘기에 엄청난 리액션과 제스처를 취하는 그녀!!
좋아하는 사람앞에서는 역시 자신을 포장하기 마련입니다. 누구든 좋아하는 사람한테 호감형으로 보이고 싶어 하잖아요. 대체적으로 밝고, 잘 웃고 이런 사람을 좋아한다는건 아주 기본상식입니다. 그래서 여자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에게 밝고, 유쾌한 이미지로 비춰지길 원한답니다. 물론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있으니 기분이 좋은건 사실이구요..^^
당신의 얘기에 귀담아주고, 리액션과 제스처, 끊이지 않는 미소등은 당신에게 호감이 있다는 증거에요.
네번째!!
역시 세번째와 비슷한 맥락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하는 행동, 말 등은 다 좋아보이기 마련이지요. 그래서 일명 콩깍지가 씌었다고 하지 않습니까~하하
내가 하는 얘기들, 회사에서 일어난 일들 어떤것이든 내편을 들어주고, 맞장구를 쳐주는 그녀!!
그리고는 내가 먹고싶은것, 내취향에 맞춰주는 그녀!! 역시 지금 당신에게 호감이 있다는 증거에요!!
다섯번째!! 실제적인 거리의 가까움
이건 스킨쉽이라고 하기는 뭐하고...아직 만나는 단계는 아니니까요^^; 어쨋든, 가끔 만나거나 여러명과 함께 있으면 내 주변에 가까이 있는 그녀. 그리고 우연히 어깨를 부딪힌다거나, 손이 살짝 닿는다 던가..할때 싫어하는 내색없이, 그저 어색하게 배시시 웃는다면 당신에게 호감이 있는거에요.
여자들은 남자들과 다르게, 싫어하는 사람이나 모르는 남자의 접촉을 아주 아주 불쾌해 하거든요!! 그런데 당신에게 비교적 가까이 있다는것은 역시나 그녀도 당신을 좋아한다고 볼수 있겠지요~!
여섯번째!! 간단한 질문이나 연락에 대화를 끊지 않고 계속한다.
모든 연애의 시작은 연락입니다. 문자,카톡 등을 통해 간단한 안부에서부터 사랑이 싹트지요..>_<
내가 아무생각없이 보낸 문자나, 간단한 질문에 대화가 끊기지 않고 계속 이어진다면.. 그녀도 혹시 당신을 좋아하는거 아닐까요~? 사실, 이사람이 나와 계속 대화를 하고 싶어하는구나는 금방 눈치챌수 있잖아요~~!!
그녀가 대화를 끊지 않고, 계속 질문하는 형식으로 답장을 보낸다면.....그녀도.....흐흐흐..
일곱번째!! 흘리듯 얘기한 사소한 이야기를 기억하고 있다.
여자들은 남자들보다 더 섬세하잖아요. 좋아하는 사람의 취향, 취미, 음식등을 알게 되면 꼭 기억한답니다. 내가 생각없이 흘린말...예를 들어, 아무 생각없이 '요즘 어떤 커피에 꽂혔다~' 이렇게 말했는데 몇일후 그녀가 그 커피를 건네준다면...그건거의 90프로네용^^;;
그외에 피곤하다거나 어디가 불편하다 말했을때, 약을 챙겨준다거나 안부문자를 보낸다면...그건 거의 95프로네용^^;;
사람이 사람을 좋아한다는 것은 참 신기하면서도 아름다운 일인 것 같습니다.!! 또, 연애하기 그 직전이 참 설레잖아요~~!! 여러분도 주변에 이런사람이 있나요?^^*
재밌게 읽으셨다면 손가락한번 꾸욱 부탁해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