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커피 칼로리는 얼마나 될까?? 각회사 제품 믹스커피 칼로리 비교!!믹스커피 칼로리는 얼마나 될까?? 각회사 제품 믹스커피 칼로리 비교!!

Posted at 2014. 3. 14. 22:37 | Posted in 건강하기




 믹스커피 칼로리는 얼마나 될까?? 각회사 제품 믹스커피 칼로리 비교!!

 

여러분들 커피좋아하시나요? 예전엔 커피한잔하자하면 다들 믹스커피였는데, 웰빙바람을 타고 언젠가부터 원두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이 하나둘 늘었네요. 저도 건강을 위해 원두커피를 마시고자 하지만, 습관이란게 무섭다고 달달한 믹스커피가 가끔씩 댕깁니다!!^^*

하지만 다이어트하시는분들이라면, 믹스커피 칼로리를 걱정하지 않을수 없을텐데요. 달달하니만큼 칼로리또한 높을 거라 예상되는 믹스커피!!

그래서 각회사 제품 믹스커피 칼로리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정말 한건물에 한개씩은 있는 커피전문점!!

그리고 역시나 음료시장을 꽉잡고 있는 믹스커피들..!!

한국사람들 커피사랑이 정말 장난아니지요~! ㅎㅎ

예전엔 차를 즐겨마셨는데..

언젠가부터 분 커피바람이 정말 무섭네요!ㅎ

 

 

 

 

먼저 국민커피라고도 불릴만큼 많은분들이 찾고 계시는..

또 커피시장 궁극의 점유율 1위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입니다.

요녀석 정말 달달하니 맛있죠.ㅋㅋ

칼로리는 55kcal 입니다.

가끔 잠깰려고 마실때 하나는 적은것 같아서 2개를 뜯어서 마시기도 하는데..

그럼 무려 100kcal가 넘는군요.ㅠㅠ

다이어트의 진정한 적..ㅋ

 

 

 

네스카페 마일드 커피믹스 역시 50kcal 정도 됩니다.

네스카페는 외국에서 참 유명한데..한국에서는 빛을 바라지 못하네요.

 

 

 

몸에 안좋은 프림대신, 우유가 들었다해서 인기 많은

 프렌치 카페 카페믹스. 46kcal 입니다.

 

 

 

 

그외에 연아양이 광고를 찍어 더 유명해진 맥심 화이트골드!! 요즘에 제가 자주 먹는중요.

역시 46kcal 입니다.

 

 

 

카누는 원두커피와 근사한 맛과 성분??을 가진만큼 4kcal라는 낮은 칼로리를 자랑하네요.

 

 

보통 믹스커피 칼로리는  50kcal 내외가 되겠군요.

어떻게 보면 많은 칼로리는 아닌듯도 하지만, 안에들은 프림이나 설탕이 좋지는 않으니 적당히 마시는게 중요하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