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중국음식 추천!! 중국에서 먹는 양꼬치 맛과 가격은~~??맛있는 중국음식 추천!! 중국에서 먹는 양꼬치 맛과 가격은~~??

Posted at 2014. 4. 30. 22:29 | Posted in 중국알기




5월1일 중국노동절,한국의 근로자의 날을 맞아 해외여행가시는분들 많으실 텐데요~! 중국여행 계획하시는분들께 맛있는 중국음식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한국에서도 유행하는 '양꼬치'에요. 중국은 워낙 모든 음식들을 꼬치로 구워먹기 때문에 양꼬치 외에도 각종 꼬치요리들을 같이 맛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링페이의 중국음식 추천!! 중국 현지에서 먹는 양꼬치의 맛과 양꼬치 가격을 알려드릴께요~!!

 

 

 

 

 

요건 최근에 먹은 꼬치입니다.^^ 중국에 살면서 양꼬치 보다는

돼지고기꼬치를 더 많이 먹게 되네요.

꼬치는 중국어로 串(chuan)이라고 쓰고, 추알이라고 읽습니다.

손님들 오거나 가끔 외식할때 추알먹으러 많이 가요.ㅋ

 

양념은 주로 중국의 보편적인 양념인 '마라'를 사용합니다.

 

중국사람들의 마라사랑은 대단해요.ㅋ

국에 대부분의 요리에 고추장을 넣는것과 같은

 원리라고 보시면 될듯요..^^;;

 

 

 

 

 

요건 돼지고기중에서 달콤한 꿀과(사실은 설탕이겠죠?)약간의 간장양념을 한 꼬치에요.

 요것도 참 맛나요.ㅋㅋ

그리고 저 허연것은 구운 만토우~ 아무것도 들어 있지 않은 밀가루 빵을

양념을 발라 구운거에요.

역시 맛있어요!!

 

 

 

 

 

중국현지에서 먹는 양꼬치 와 그의외 고기꼬치들은 참 맛있답니다.ㅋㅋ

물론 한국에서 먹는것보다 가격도 저렴할테구요.

듣기로는 꼬치10개에 만원이라고 하는데..

한개당 1000원꼴이네요.

 

 

여기서는 한개당 500원이 좀 안되는 가격으로, 한국과는

거의 두배이상 차이가 나네요.

여기도 물가가 많이 올라서 꼬치값이 비싸요.ㅜㅜ

 

 

 

 

 

요건 닭날개 구이로, 꼬치먹을때 꼭 시키는 단골메뉴에요.ㅎ

저는 안먹지만..

저는 닭날개,닭다리를 싫어해요. ㅎㅎ

그래서 함께가면 친구들이 참 좋아하죠.^^;;

 

 

 

 

요건 소힘줄입니다.ㅋㅋ 첨엔 '헉 소힘줄??' 하고 놀랐는데..

먹을수록 맛있어요.ㅎㅎㅎㅎ씹는맛이 참 좋답니다.;;

중국의 맛에 동화된 저..ㅜㅜ

가끔 한국에 나가면 오히려 중국음식이 생각나는 아이러니한 상황^^;;

 

소힘줄은 중국어로 板筋(banjin)반진이라고 합니다.

 

양꼬치 구이를 비롯한 모든 꼬치류인 추알은,

중국에 오심 후어구어와 함께 꼭 드셔야할 음식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