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디톡스 다이어트]레몬디톡스 만드는방법* 레몬디톡스 하는방법 및 효과[레몬디톡스 다이어트]레몬디톡스 만드는방법* 레몬디톡스 하는방법 및 효과

Posted at 2014. 2. 20. 17:37 | Posted in 예뻐지기




[레몬디톡스 다이어트]레몬디톡스 만드는방법* 레몬디톡스 하는방법 및 효과

 

오늘은 여러분들도 잘 아시는 다이어트방법을 하나 소개할게요! 바로 레몬디톡스 다이어트입니다. 한동안 이하늬씨를 비롯한 많은 연애인들의 홍보로 유행했는데요~! 독소배출해주는 효과도 있어서 건강에도 좋다고 하는군요. 레몬디톡스 만드는 방법과 레몬디톡스 하는방법 그리고 레몬디톡스의 효과는 과연 있는건지 알아볼께요!!

 

 

 

 

요녀석은 제가 만든 레몬디톡스 입니다.ㅋㅋ

저도 예전에 한번 하루정도 시도해본적이 있었는데요~ 그땐 다이어트용으로..ㅋ 하루만에 포기..^^;;

이번에는 중국에 온 뒤로 너무 오염된 환경에 살아서 그런지 몸에 독소가 많이 쌓인듯해서....독소배출차 하루시도했습니다.ㅋㅋ

확실히 하루동안 금식에 레몬디톡스 음료만 마셔주면 몸이 가벼워지기는해요!! 이번에 할때는 다이어트용도로 한게 아니기 때문에 카옌페퍼는 넣지 않았습니다.

 

그럼 레몬디톡스 만드는 방법부터 알아볼께요!!

 

재료: 레몬 180ml, 메이플 시럽 180ml, 물 1.7L, 카옌페퍼(고추가루) 한스푼


레몬 디톡스를 하루에 2리터 마셔주어야 하니까 레몬 180 + 메이플시럽 180 을 제외한 1640ml의 물을 준비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중국도 레몬은 비싸네요.ㅠㅠ 레몬디톡스는 돈이 많이 들어가요..;;

 

 

 

 

일단 레몬을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굵은 소금으로 겉도 빡빡 문질러 주세요!

 

 

 

요건 코스트코에서 델꼬온 키클랜드 메이플 시럽. 가격이 나름 저렴하답니다. 예전보다 메이플 시럽가격도 좀 내린것 같긴하네요.

 

 

 

 

깨끗히 씻은 레몬은 반으로 쪼개주시구요. 저는 레몬이 작아서 4개사용했습니다.

 

 

 

과일즙짜는 도구로 열심히 짜주세요!! 이거 나름 팔운동되네요.ㅎㅎ

 

 

 

2리터짜리 음료수통을 깨끗히 씻어서 준비했구요. 물을 대략 덜어냈습니다.

 

 

 

요건 레몬즙만 180ml 넣을때 구요.

 

 

 

거기에 똑같은 비율로 메이플시럽을 넣어주었습니다.

 

 

 

레몬즙과 메이플시럽을 넣어주고, 물을 마저 채워서 2L 완성!! 고춧가루는 넣지 않았어요.

 

고춧가루넣으면 먹기도 좀 그렇고..색도 그런데..이번엔 넣지 않았더니 색도 예쁘고 맛도 굿!! 저는 레몬디톡스 맛이 참 맛있던데요..^^:;완전 달달한 게토레이맛..ㅋ

 

레몬디톡스 하는 방법

 

 

레몬디톡스 하는 방법은, 이 음료를 하루에 2L씩 마시는겁니다. 물론 다른음식은 전혀 섭취하지 않아야합니다. (물은 가능)

가장 스탠다드는 그렇게 14일을 하는건데....그게 가능할가요..ㅡㅡ;;;

또는 3일/5일/7일 이렇게 본인의 상태에 맞춰 하실수 있습니다.

저는 하루..ㅋㅋ

 

레몬디톡스 효과는??

 

레몬디톡스의 효과는 몸에 있는 노페물과 독소를 배출해주기 때문에

 

♥신진대사 촉진

♥기초대사량 증가

♥소화기능 강화

♥피부트러블 진정등이 있습니다.

 

 

주의할점은, 단식으로 인한 체중감량의 효과는 크지만 요요가 심하다는것과, 너무 무리한 다이어트는 건강에 독이니, 상황에 맞춰서 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저처럼 하루라도..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