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하얼빈빙등제 최신정보!!빙등제기간,입장시간*빙등제입장료*빙등제할인표[2014]하얼빈빙등제 최신정보!!빙등제기간,입장시간*빙등제입장료*빙등제할인표

Posted at 2014. 1. 19. 00:29 | Posted in 여행하기




[2014]하얼빈빙등제최신정보!!빙등제기간*빙등제입장료*빙등제시간*빙등제할인표

 

하얼빈빙등제 참 유명하죠!! 세계3대겨울축제중 하나이기도 해서 많은분들이 찾고 있는데요. 최근 하얼빈빙등제에 다녀오신분들이 좋은정보를 알려주셨어요!!하얼빈빙등제 싸게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빙등제기간과 입장시간..빙등제입장료까지 정확하게 알려드릴께요!! 더불어 최근 하얼빈날씨도요.ㅋㅋ 하얼빈빙등제가서 직접찍은 멋진 사진도 방출합니다^^*

 

 

 

 

지금 중국 동북은 가장 추운 기간에 접어들었답니다. 저는 추위를 너무 싫어해서 사실 빙등제를 가고 싶다고 생각한적이 한번도 없는데요.;;; 하얼빈 빙등제가 워낙 유명하다 보니까 많은분들이 겨울여행으로 가고 싶은곳으로 많이 꼽으시드라구요.

 

 

그럼 먼저 빙등제 기간을 알아볼까요.

 

 

 

▷▷▷빙등제 기간

 

보통은 12월25일 성탄절을 기준으로 시작해서 3월초까지 이어집니다. 매년 개막하는 기간이 다르네요. 올해는 1월1일부터 정식으로 입장을 시작했구요. 보통 3월초쯔음해서 폐막한답니다.!!

빙등제 보실분들은 1,2월사이에 오셔야해요.

 

 

 

 

▶▶▶빙등제입장료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텐데요. 중국의 관광지의 입장료는 정말 비싸답니다.ㅠㅠ

중국 물가에 대비하면 정말 어마어마해요. 외국인관광객들을 노려서 그런가봐요.ㅡㅡ;;;

 

입장료는 입장시간에 따라서 다릅니다.

오전입장료(9시~정오12시): 아이120元/ 학생120元/ 성인150元

오후입장료(정오12시~21시): 아이160元/ 학생 160元/ 성인300元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환율계산하신다면 중국돈에 x180 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오후입장료의 성인표는 300元이기 때문에 한국돈으로 계산하면 54000원정도 하는군요. 네 만만치 않습니다. 입장료... 근데 공휴일에는 가격이 더 오릅니다.;; 설날과 정오같은날은 330元입니다. 정말 너무하죠?

 

 

 

 

 

 

하얼빈빙등제!! 비싼입장료. 어떻게 하면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을까요?

인터넷에서 표를 구매하시면 조금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수 있답니다. 하지만 그 할인 금액은 미미해요.ㅠㅠ 대략 한국돈으로 3~4천원정도입니다. 그리고 중국사이트라서 중국어를 모르시는분들은 이용하기 힘드세요.

 

 

 

 

이건 최근에 다녀온 지인들이 알려준 방법인데요^^;; 참고하세요!!

제가 설명드린것처럼 표가 시간때별로 나눠져 있기 때문에..다들 오후표를 구매해서 오후에 들어가시게 됩니다. 빙등제는 저녁에 조명이 켜져야 더 멋있잖아요!! 다들 그걸 보러 가시는거구요. 오전표와 오후표는 가격이 성인은 2배의 차이가 납니다.

 

 

 

 

 

그래서요!! 시간 여유가 되시는분들은 12시전에 오전표를 구매하셔서 들어가세요★들어간후에는 시간이 지나도 따로 표를 검사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고로 오전에 들어가 저녁 9시,폐장시간까지 있어도 된다는거지요!!

 

빙등제가 열리는 타이야다오안에는 케이에프씨를 비롯한 음식점과 커피숍등이 있어서 안에서 충분히 끼니를 해결하실수 있구요. 추우시면 쉴수 있는 실내 공간도 많다고 합니다!!

 

 

 

가시면 얼음으로 만든 미끄럼틀도 타실수 있구요.^^:;

 

 

20층높이로 만든 얼음건물도 보실수 있답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저도 몰랐는데 이번에 갔다오신분들이 알려주신 정보니 정확합니다.^^ 정말 좋은 정보지요.

그럼 하얼빈빙등제가 열리는 타이양다오까지는 어떻게 가야할까요??

 

 

 

 

▶▶▶하얼빈빙등제 가는방법!!

 

가는 차편은요. 551번, 551번,346번,212번,211번 버스를 타시고 太阳岛道口站 (타이양다오따오코우짠)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저는 쫑양따지에에서 쭉걸어서 타이양다오까지 가시는걸 추천해요!! 쫑양따지에도 조각품들이 꽤 있고, 러시아풍의 길이 멋지거든요!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인데도 참 멋지네요^^!!

참고로 하얼빈은 빙등제가 열리는 기간인 1,2월에는 평균 영하20도정도됩니다. 추운날은 30도에 다다르구요..옷을 단단히 입으셔야해요!!

 

 

더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댓글남겨주세요^^

하얼빈빙등제 여행가시는분들께 좋은 정보가 됐음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