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리즈시절, 한가인 변천사한가인 리즈시절, 한가인 변천사

Posted at 2014. 4. 22. 23:14 | Posted in 일기쓰기




안녕하세요. 중국에 살고있는 녀자, 링페이입니다.^^ 뉴스를 보니 한가인과 연정훈이 10년만에 아이를 임신했다는 소식이 나오드라구요.둘이 결혼한지 10년이나 됐다는것에 놀라고, 아가가 생기면 얼마나 예쁠까 싶기도 하구요. ㅎ 그래서 왠지 한가인의 리즈시절이 보고 싶어졌어요. 저도 참 한가인 예쁘다고 생각하거든요.  제가 좋아하는 얼굴이에요. 한가인 리즈시절 사진들과 한가인의 변천사를 모아봤어요.

 

 

 

 

이사진은 정말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랐다는...

저는 한국연예인중에 얼굴만큼은 한가인이 제일 예쁜것 같아요.

동글동글한 얼굴형이 동양적이면서도 오밀조밀한 눈코입이 정말 너무 예뻐요!

 

 

 

 

 

고등학교때 모습과 지금을 비교한건데

달라진게 거의없네요.

화장을 하지 않은 수수한 모습이라 좀 다르게 느껴질진 몰라도,

정말 원래부터 너무 예뻣네요!!

 

 

 

 

 

요것도 데뷔하기 전 모습인것 같은데, 정말 달라진게 별로 없네요.

확실히 성형하지 않은 순수한 얼굴인것 같아요!!

 

 

 

 

요건 한가인을 유명하게 만들어준? '애정의 조건'이라는 드라마에요.

참 당차고 똑부러지면서도 남편에게 헌신적으로 하는 역할을 잘 해냈지요.

 

 

 

 

 

한참 인기가 최고일때 결혼한 한가인!!

그러고 보면 그렇게 인기나 명성에 목메이지 않는 똑똑한 여자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이때가 제일 이뻤던것 같구요.

 

 

 

 

 

 

얼굴이 예쁘고 피부도 좋으니, 탑여배우들만 한다는 화장품광고도 찍구요.ㅋㅋ

한가인은 자신의 매력을 눈으로 뽑았습니다. 아니 정확히 말하면 눈동자? 써클렌즈 낀것같은 크고 또렷한 눈동자가 자신의 얼굴중 가장 자신있는 부분이라는군요.^^

정말 써클렌즈 낀줄 착각할뻔..

 

 

 

 

 

 

 

 

 

드라마에서 숏컷트로 변신한 한가인!! 얼굴이 예쁘니 어떤 스타일을 해도 예쁘네요.

그래도 이 머리는 제일 안어울리는것 같아요^^;;

 

 

 

 

 

 

진짜 눈이 땡글땡글

코가 오똑오똑!

신기하네요. 같은 사람인데.....^^:;

 

 

 

 

 

 

그리고 활동을 잠시 쉰후 오랜만에 출연한 해를 품은달.

사극은 처음인데, 그녀의 연기력과 변해버린(?)얼굴때매 이슈가 됐었죠.ㅎ

여전히 동안이긴한데, 뭘가 얼굴이 너무 똥그래진 느낌은 드네요.;;;

 

 

 

 

 

그리고 비슷한 시기에 촬영한 영화 '건축학개론' 여기서는 변함없이 예쁘모습으로 출연!!

와, 옆모습 너무 예쁘네요.........;;

같은 여잔데 왜 연정훈이 부럽죠?ㅎ

이런 예쁜 얼굴을 매일볼수 있다니..^^:;

 

 

 

 

 

 

처음 데뷔때만큼의 풋풋한 모습은 없지만 그래도 여전히 이쁘네요.

 2세가 정말 기대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