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드라마,영화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코리아영화닷컴'티비드라마,영화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코리아영화닷컴'

Posted at 2014. 5. 5. 23:43 | Posted in 정보알기




여러분들, 지나간 드라마나 영화 어떻게 보시나요~? 물론 돈내고 다운받고 보실수도 있고, 각 방송사의 다시보기를 이용할수도 있지만..아무래도 유료니까요^^:; 저는 중국에서 살면서 친구가 알려준 드라마,영화 다시보기 무료사이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이런면에서 아직까지는 편리하드라구요. 각종사이트에 들어가면 중국드라마뿐아니라 한국프로예능까지도 싹다 무료로 다시보실수 있답니다.!! 그중에서 유학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무료다시보기 사이트 코리아영화 닷컴을 소개해드릴께요.

 

 

 

 

코리아영화닷컴의 메인화면이에요. 수많은 광고들이 있지요. 아마도 광고로 수입을 얻는것 같습니다.

운영자는 조선족이 아닐까...추측됩니다.ㅎ

보통 한국에서 프로그램이 방영되고 몇시간후면 올라옵니다.

가끔 시간격차가 있긴하지만 아무리 늦어도 다음날이면 대부분 프로들은 올라오드라구요.

운영자가 참 대단하다고 생각됩니다.ㅎ

 

 

 

 

 

저는 시사프로를 즐겨보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그것이 알고싶다' '궁금한 이야기-큐브' 등도 이 사이트를 이용해서 봅니다. 제가 봤던 프로는 붉은색으로 표시가 되네요.

 

 

 

 

자 그럼, 시사란을 클릭해서 '그것이 알고 싶다'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는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ㅎ 어떤것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주의하실점은 너무 바로 클릭하시면 안된다는거. 먼저 프로그램을 클릭하면 광고가 나오게 되는데, 광고를 1~2초정도라도 나오도록 하시고 오른쪽의 각 회차의 프로그램과 다시보는 프로그램 사이트를 클릭하셔야 원활하게 보고싶은 프로를 다시보실수 있습니다.



 

코리아닷컴에서는 투또와 유쿠 두가지사이트를 많이 이용하는것 같드라구요.

너무 급하게 클릭하시면, 에러라고 뜨거나, 버퍼링만 걸릴때가 있습니다.

 

 

 

 

저는 요번 토요일에 방영한 '어디에나 있고, 아무 데도 없다' 일베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그것이알고싶다 프로그램을 선택했어요. 주황색의 투또를 클릭하시면 프로그램이 나옵니다.

화면도 크게 조정하실수 있구요.

사이트는 바로가기 주소는 http://www.koreayh.com/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