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연예인들이 선택한 웨딩드레스는? 예쁜웨딩드레스 사진모음여자 연예인들이 선택한 웨딩드레스는? 예쁜웨딩드레스 사진모음

Posted at 2014. 1. 23. 00:24 | Posted in 연애하기




 여자 연예인들이 선택한 웨딩드레스는? 예쁜웨딩드레스 사진모음

 

어제 만난 중국인친구가 결혼을 한다고 하네요. 신혼집인테리어 때문에 바쁘답니다.ㅋㅋ 결혼준비하면 여자분들은 바로 웨딩드레스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실텐데요. 모든 여자들의 꿈인것같아요. 예쁜 웨딩드레스 입어보기요!! 하지만 내몸은 하나고..예쁜 웨딩드레스는 너무 많고..어떤걸 골라야할지 모르죠.ㅋ 그럼 여자 연예인들이 선택한 웨딩드레스는 뭘까요??다들 어느정도 마음속으로 생각하고 있는 디자인이 있으실거에요!! 그래서!!

 

예쁜 웨딩드레스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모델의 얼굴이며 몸매며 동화속에나 나오는 공주님 같네요..;; 약간 위압감이.ㅋㅋ

드레스가 정말 우아하면서도 화려하고 예쁘네요.

 

이건 뒷부분이 엄청화려하네요. 약간 양탄자 같기도 하구요^^;;

 

 

날씬한 몸매를 강조한 웨딩드레스네요. 아랫부분은 인어공주를 연상시키네요.

사실 이런드레스는 일반인들이 결혼할때 입기에는 좀 무리로 보이긴하네요^^;;

그럼 이제부터 연예인들이 입은 웨딩드레스를 살펴볼께요.

 

 

첫번째는 김남주가 선택한 웨딩드레스입니다.!!

그 유명한 베라왕의 웨딩드레스랍니다. 한국연예인최초로 베라왕의 드레스를 김남주가 입었다고 하네요.

그후로 여자연예인들의 베라왕드레스 사랑이 이어집니다.

이렇게 깊게 파인스타일은 역시 연예인들 아니면 입기 힘들것같아요^^:;

개인적으로 너무 야해서 별로네요;;

 

 

 

 

이번엔 몸매좋기로 소문난 한채영의 웨딩드레스입니다. 연예인이 아닌 남성분과 결혼해서 웨딩드레스입은 사진이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

역시 가슴라인을 강조한것 외에는 별다른게 없는 웨딩드레스입니다.

역시 제 취향이 아닌관계로..^^;; 

 

 

이번에는 요즘 제2의전성기를 맞은 전지현의 웨딩드레스입니다.

이건 기자회견때 입은 드레스..

충격적이었어요. 너무 별로라서..^^;;

전지현이 워낙에 패셔니스타로 유명하잖아요.

몸매도 좋고! 얼굴도 예쁘고!! 그래서 결혼날은 얼마나 예쁠까 했는데..

헤어스타일..화장...드레스까지 삼박자가..최악.;;

 

 

너무 기대를 많이 해서 일까요?;;

아니에요. 올빽은 아니에요.ㅠㅠ

 

 

 

이건 본식때 모습인데요. 그래도 기자회견때 입은것보다는 낫네요.....

그래도 헤어스탈은 좀...아닌듯..ㅠㅠ

 

 

 

 

이건 결혼식 후에 발행된 웨딩화보에요.

끼약!!! 이렇게 예쁠수가.ㅠㅠ 이런 스타일로 하지 왜그랬을까요.ㅠㅠ

 

 

 

진짜 너무 예쁘네요. 고전적이면서 기품있고..

 

 

그냥 평소 고집하던 스타일이었으면 좋았을텐데요.ㅜㅜ

근데 이 웨딩화보사진 너무 예쁘네요..역시 전지현

 

 

다음은 고소영,장동건 커플. 결혼식전 기자회견때 입은 드레스네요. 윗부분은 심플하면서 아랫부분은 장미모양의 레이스로 포인트를 줬네요.

다들 기자회견 의상은 왜이런지......;;

아쉽게도 본식드레스는 사진을 못구했어요.

 

 

 

 

다음은 이효리의 웨딩드레스입니다. 최고로 화려하게 할거라는 많은 사람들의 예상을 뒤엎고, 제주도에서 비공식으로, 별장에서 몇몇의 가족과 친구만 불러서 결혼식을 했네요.

개인적으로 제가 이상적으로 생각했던 결혼식이에요..ㅎㅎ

정말 편안한 분위기에서 치뤄진 결혼식이네요. 드레스역시 빈티지 하군요.

영화에서 보면 자기들끼리 아주 조촐하게 하는 결혼식있잖아요. 드레스도 평상복같은 스타일로..활동하기 편한..그런느낌이네요.

 

 

 

이번엔 진짜 결혼식은 아니지만!!  너무 예뻐서 같이 포스팅하게된 송혜교의 웨딩드레스자태! 그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결혼식을 위해 고른 드레스에요.

너무 예뻐요.ㅠㅠ 순백의 드레스. 너무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제가 좋아하는 스탈이네요!! 가슴라인도 다 가려주고, 레이스나 드레스 볼륨감도 딱 좋아요!!

물론 송혜교가 입어서 더 예뻐보이겠지만요.ㅋ

 

 

 

요건, 풀하우스때 입은 미니드레스;; 미니드레스는 그냥 드라마에서나..^^;;

 

 

다음은 이민정,이병헌커플의 결혼식이에요. 이민정도 평소에 워낙 이쁘잖아요. 드라마에서도 몇번 웨딩드레스를 입었구요. 그 모습이 너무 예뻐서, 그래서 다들 엄청 기대했는데..

역시나 기자회견때입은 드레스는 별로였어요^^;;

저렇게 레이스로 다 가려주는 스타일은 저도 엄청 좋아하는데!!!

저런 드레스는 마르고, 정말 몸매가 좋은 사람이 입어야한다는걸 다시한번 느꼇습니다.ㅋㅋ

 

 

 

이건 본식때! 기자회견때 입은 드레스보다는 잘 어울리네요.

하지만 그냥그냥 그런 웨딩드레스에요..;;

 

 

한가인,연정훈 커풀의 결혼식도 많은 주목을 받았죠.

예쁘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한가인!!

가장 예쁠때 결혼한것같아요. 본인에게 딱 어울리는 드레스를 고른것 같습니다.

한동안 저 웨딩드레스가 정말 유행했어요.

심플하면서도 아랫부분이 풍성하게 퍼지는..한가인스탈 드레스요^^

 

 

심은하의 웨딩드레스는 제가 최고로 뽑는 드레스이기 때문에 골라봤어요^^

이미 꽤 오래됏네요..;;

그래도 전 이 드레스가 젤로 맘에 들어요!!

결혼하면 꼭 이런 스타일로 입어야지,생각했는데.ㅋㅋ

 

사실 연예인들이 입은 드레스는 일반사람들은 입기 힘들잖아요^^;;

워낙 유명한 디자이너들의 옷이고..가격도 그렇고..

그렇기도 하고 이런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는 정말 본적이 없네요.;;

 

 

 

 중세풍의 공주님이 생각나는 드레스에요!! 왠만하면 보기힘든 스타일이죠.ㅎ

얌전하면서도 우아해서 너무 예뻐요!! 심은하에게 딱어울리네요.

 

 

사실 그녀도 드레스를 두벌입었는데요. 메인 드레스는 이거에요.

역시 베라왕의 드레스를 골랐네요. 정말 심플하죠? ^^:;

 

 

 

결혼준비하시는 여성분들, 어떤 스탈로 입을건지 결정하셨나요?^^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이 최고인것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