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받고 싶은 선물은?? 여자가 좋아하는 선물 Best 세븐!!여자들이 받고 싶은 선물은?? 여자가 좋아하는 선물 Best 세븐!!

Posted at 2014. 4. 10. 22:17 | Posted in 연애하기




 이번엔 저번 시간에 이어 계속 선물 시리즈입니다.!!ㅋㅋ 이성을 공략하는 가장 좋은방법 역시 선물이지요.ㅎㅎ 남자들이 받고 싶은 선물에 이어 여자들이 받고 싶은 선물들, 여자가 좋아하는 선물 일곱가지로  요약해 보았습니다. 현재 좋아하는 여성이 있으시다거나, 여자친구, 혹은 사랑스런 부인을 기쁘시게 하고 싶으시다면 참고하세요 ^^*

 

 

 

 

 

 

여자들이 받고 싶은 선물

1위!! 쥬얼리

 

 

보석싫어하는 여자 없다고 하죠ㅎㅎ 아무리 검소하고 화려한걸 싫어하는 여성이라도 얇은 실가락지 하나라도 가지고 있을텐데요...;;

 

그만큼 여자들은 반짝반짝 블링블링한걸 좋아하는 습성이 있답니다.ㅎ

 

일단 여자들은 예쁜걸 좋아하고, 또 요런 블링블링한걸 함으로써, 자신의 외모를 돋보이게 하고 싶어하자나요.

 

 

하지만,!! 단지 그이유뿐만이 아닙니다.

여자들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쥬얼리를 받고 싶어하는 이유는 자신에 몸에 자신이 소중히 생각하는 사람의 선물을 지니고 싶어하기 때문이에요.

다른물건들보다도 오래가고, 잘만 보관하면 평생을 간직할수 있잖아요.

그래서 쥬얼리는 여성에게 있어 특별한 선물인것 같습니다.

 

 

 

 

 

 

2위!! 명품

 

ㅎㅎ 쥬얼리에 이어 명품이라니,,,이래서 남자들이 연애할때, 결혼하고 나서 부담이 많은가봐요. 저는 참고로 명품싫어합니다. 뭔가 사치스럽고 오히려 자신의 가치를 떨어뜨리는 느낌이 들어요.왠지..ㅎ

아무튼, 대부분의 여성이 명품 아주 좋아하지요.ㅋㅋ 명품이라면 가방,신발,지갑 가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런 선물은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이 많이 될 뿐더러 그다지 추천하고 싶은 선물은 아닙니다.!!

 

 

 

 

 

3위 향수!!

 

요 선물은 맘에 드네요! 뭔가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그래도 정성이 담겨있으니까요.

향수는 왠지 자신의 돈으로 사기는 아깝고..^^:; 없어도 살수 있으니까요.ㅋ

선물로 받으면 참 좋은 선물인것 같아요.

단!! 상대방이 향수를 사용하는지 여부를 먼저 확인하세요.

 

 

 

 

 

 

4위!! 화장품

 

화장품역시 가장 무난한 선물 되겠습니다.

하지만 남자들이 고르기에는 약간 무리가 있지 않을까 싶어요. 어떤 종류가 있는지 모를뿐더러, 각 사람마다 자신이 쓰는 브랜드가 있어서 상대방의 피부에 맞지 않는 화장품을 선물한다면  오히려 안하느니만 못한다는..;;

그래서 저는 립스틱이나 립글로즈같은 가장 무난한 종류의 화장품을 추천드려요!!

 

 

 

 

 

 

 

 

5위!! 핸드폰

 

남자들이 받고싶어하는 선물 2위 테블릿PC 만큼이나 황당한 순위인듯요..^^;;;

저는 요런 기계들은  선물로 받고 싶다고 생각한적은 없는데 사람들 마다 다른가봐요.

아무튼 요즘 전자기기에 대한 인기는 여자남자 가릴것 없네요~

 

 

 

 

 

 

6위!! 꽃다발

 

역시 여자라면 한번쯤은 받고 싶은, 받아봐야할 선물 아닌가 싶습니다.

요즘 많은 여성들이 실용적인 선물을 좋아하면서 꽃다발을 싫어하는 선물로 꼽는다는데..

그래도 아직 낭만이 살아있다면~~ 꽃다발한번쯤 받고 싶지 않은가요? ^^

 

 

 

 

 

7위!! 각종 티켓!

 

각종티켓에는 여행 비행기표를 포함, 공연티켓 등등이 포함됩니다.ㅋ

깜짝 이벤트라고 할수 있겠네요.ㅋ

저도 공연티켓 선물로 받았는데 기분 좋드라구요.ㅋㅋ

 

 

 

여자들이 받고 싶은 선물 목록 도움이 되셨나요~!

여자들은 선물 자체보다도, 그 선물을 준비한 사람의 마음을 더 크게 본답니다.

혹시 경제적인 여유가 안되서, 이런 선물을 준비하지 못하신다해도

마음으로 표현해보는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