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단강에 대해서..목단강에 대해서..

Posted at 2013. 12. 17. 01:41 | Posted in 일기쓰기




안녕하세요. 링페이의 중국생활기의 주인장 링페이에요~^^ 첫포스팅이 목단강에 대한 소개아닌 소개가 됏네요 ㅋ 포스팅하려는 큰 목표를 가지고 있으나..작심삼일의 대명사 제가 과연할수 있을지...ㅠㅠ  저는 현재 중국 목단강에 거주 하고 있구요~ 유학으로 이곳에 왔다가.. 남편일땜시 목단강거주자가 되었네요..ㅎ 목단강 이곳은? 어디일까요~~

 

 

요로코롬 비행기에서 내려다보면 새하얀 눈밭이 보이는 곳이랍니다.ㅋ 동북 삼성에 포함되어 있구요. 빙등제로 유명한 하얼빈에서 기차로 6시간 정도 떨어져있어요. 중국에서 제일 추운 흑룡강성 3번째 도시에요~. 그래서 겨울에 참으로 춥답니다. 지금이 바로 제일 추운 겨울의 중심 12월중순이군요..ㄷㄷㄷ

 

사진 참 멋있죠~? 목단강 근처에 있는 아주 유명한~ 관광지랍니다. 경박호라고요..백두산 여행가시는 분들이 목단강을 통해서도 많이들 오시는데, 관광일정에 들어가 있는 곳이랍니다. 앞으로 목단강에 대해서 여러가지 알려드릴께요.^^ 좋은 관광지 포함!ㅋ

 

겨울이 유명한 이곳..눈의 고향..雪乡이랑도 아주 가까워요^^ 물론 저는 아직 가보지는 못했지만 말이죠.ㅎㅎㅎ 추운거 너무 싫어하거든요.ㅠㅠ

목단강 전경이에요~ 컴터 그래픽 티가 나는군요..ㅎㅎ 이렇게 깨끗하진 않아요.ㅋ 저 파란하늘이 더욱 그리운 겨울이랍니다.ㅜㅜ 앞으로 많은 소식 알려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