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중국동북음식 추천! 중국동북음식 가격은??맛있는 중국동북음식 추천! 중국동북음식 가격은??

Posted at 2014. 11. 11. 22:33 | Posted in 중국알기




 안녕하세요. 중국에 살고있는 링페이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올리는글이네요. 일이있어 몇달간 한국에 있거든요~!

블로그를 너무 방치한것 같아..

그리고 오랜만의 중국생각에 잠겨, 맛있는 중국음식 것도

한국인 입맛에 가장 잘맞는다는 중국동북음식 포스팅할까 합니다.ㅎ

맛있는 중국동북음식 추천해드릴까해요. 덧붙여 중국동북음식 현지가격까지!

오랫동안 한국에 나와있으니 생각나는 중국동북음식이네요.ㅎ

 

 

 

 

 

벌써 몇달전 일이네요. 친구들과 가볍게 등산하고,

아시는 분이 거하게 한턱 쏘셔서 맛있는 동북음식을 맘껏 먹을수 있었답니다.^^

중국음식입맛에 안맞는다 하시는분들은

동북음식점에 가보세요.

왠만하신 분들은 입맛에도 잘 맛고,

심지어 정말 맛있다고들 하십니다.^^*

 

 

 

 

 

요리가 다 나오니 요런 모습이네요.

중국음식점하면

역시 요런 돌려가며 먹을수 있는 원탁이지요!!

정말 실용적이에요.ㅎ

멀리있어서 체면살리느라 못먹을 걱정없고.ㅎㅎ

 

 

 

 

요건 서비스로 나온걸로

감자튀김과 새우맛나는 그러나 새우가 전혀 포함되지 않았을것으로

예상되는 새우칩입니다.

저 새우칩은 중국어느식당에가도 제공해주는것 같아요.

 

 

 

 

요건 량채입니다. 그대로 번역하면 차가운 음식이네요.

시원하게 먹고, 야채 채썰은 것들로 새콤달콤한 맛으로

중국음식의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사진이 넘 흔들렸네요.ㅜ

요건 갈비와 감자를 함께 요리한것으로

저는 느끼하고 약간 고기냄새가 나서 패스~

 

 

 

 

한국인들이 정말 좋아하는 탕수육과 유사한

꼬바로우 입니다~!

탕수육보다는 훨씬 새콤해요.

 

 

 

 

 

 

요녀석은 위샹로쓰 라고..

고기를 채썰은 것으로 새콤달콤한 맛이에요.

역시 음식점가면 빠지지 않고 주문합니다.

새콤달콤한 맛이 한국인 입맛에 맞나봐요.ㅎ

아님 우리가 초딩입맛인가.ㅎㅎ

 

 

 

 

 

 

 

 

요건 닭고기 튀긴것에 샐러리와 고추를 잔뜩넣어

매콤합니다.

 

 

 

 

민물에 사는 작은 물고기를 튀긴거에요.

역시 맛나요.ㅎㅎ

 

 

 

 

 

요건 저도 그날 처음 먹은 음식.

계란 풀은것과 두릅을 같이 볶은건데요.

간장양념을 해서 짭쪼롬하니 맛있습니다.ㅎ

반찬으로 딱!

 

 

 

 

 

뒷접시에 있는건 고구마를 튀겨 맛탕처럼 달달하게 양념한

음식이에요.

밤색의 통통한 녀석도 고구마랍니다.

신기하죠?ㅎ

없을거 빼고 다 있는 중국이에요.ㅎ

 

 

 

 

 

저희는 총 13명이 갔던걸로 기억하는데 요리는 10가지를 시켰던듯합니다.

충분히 먹고 남았구요.

중국돈 300元위안 정도 나왔으니 6만원이 좀 안되는 가격입니다.

10명이 넘는 인원으로 이 가격이라니,

역시 중국이 좋네요.^^

오늘따라 더 생각나는 중국입니다.ㅎ

 

 





//